저는 9주 2일에 젤리곰봤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9주1일에 초음파로 젤리곰 볼 수 있을까요?!!
7주 3일차인데 2주 후에 오라고 하셨어요 젤리곰 다들 언제 보셨을까요!! 보고싶습니닷..ㅋㅋㅋ
댓글
12
저 이틀전인 9주 4일차에 젤리곰 보고 왔어요^^진짜 팔 다리가 생겨있는데 짧고 작고 소중한 ㅋㅋ
저는 아마 넘 보고싶고.. 7주 6일차 병원가는 날인데 젤리곰 지나칠까봐 8주차 중간에 서브병원 한 번 더 가보려구욤☺️

그것도 너무 좋네요💜나중에 4주에 1번 가면 어케 참을지ㅠㅠㅎㅎㅎ젤리곰 같이 꼭 봐용~~
9주4일 보고왔어요!!!! 진짜 귀여워요 7주랑은 또다르더라구요!!! 젤리곰 꼭보시길!!!

꺄악ㅋㅋ너무 귀여웠을것같아요💙9주 3일에 갈지 9주 1일에 갈지 고민되네요 벌써 설레요🩷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저 9주1일차에 보았어요!!하리보를🩷🩷🩷보실 수 있을꺼예요!ㅎ

꺅ㅋㅋ하리보😍2주 후에 보고 올게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