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한 엄마 마음도 이해가 가지만 아가를 믿으려는 노력을 꾸준히 해보시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ㅠㅠ 부정적인 글이나 영상은 피하시구요 ! 걱정 많은 엄마들 보면 출산하는 날 까지 계속 불안해하시더라구요 ㅠㅠ.. 우리 아가들은 생각보다 엄청 강하대요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마음이 불안정해요

전에있던 유산경험으로 아직도 사로잡혀있는건지 마음이 힘들어요 저번주 확인했을땐 오늘이7주인데 오늘 초음파보니 6주5일 된거같고 심장은 잘뛰는편143 아기 크기도 7.60mm 다좋은데 심장이 힘차게들리지않는게 조금 아쉽다고하시고 엽산 잘챙겨먹고 스트레스받지말고 좋은생각만 하라고 하셨지만 선생님이랑 초음파보고 이야기하다가 엄마얼굴이 너무 걱정이많아보인다 하시자마자 저아직 초음파 앨범도 못샀다고 울어버렸어요 머리로는 알겠는데 아직 마음이 다잡히지 않아서인지 병원다녀오는 날은 우울하기도하고 이런내가 한심하기도해요 안정기쯤지나면 마음껏 행복하고 기뻐할수있을까요? 열무야 이번에는 엄마한테 꼭붙어있어줘 아무것도 안바래 건강하게 만나자
댓글
12

맞아요 좋은것만 좋은영상만 보려구요 감사해요 파이팅🩷

탈퇴한 유저
저도 유산경험이 2번 있어서 매일매일 걱정이예요ㅠ입덧이 없거나 배가 아프면...아이가 힘든가 걱정되고..계속 신경쓰다보니 악몽도 꾸고ㅠㅠ 우리 건강하게 출산해요.홧팅~~

만출까지 파이팅🩷
저도 이 마음 너무 잘 알아요ㅠㅠ 세번유산했다가 4번째 자연임신이되었는데 늘 갈때마다 떨리고 무섭고해요ㅠㅠ좋은생각만 하려고해요💗우리 아가들 강해서 만출할꺼에요! 화이팅해요 우리🤍🤍🤍

파이팅이에요🙆♀️만출까지 파이팅🩷
트라우마..맞는거같아요 그래도 힘내볼께요 감사해요~

탈퇴한 유저
트라우마가 있어서 그래요... 저역시도 마음 편히 좋은생각만 하고 지내라는데 그게 내맘처럼되지 않고 늘 걱정뿐인데 그걱정이 굉장히 안좋은 스트레스라하니 마음을 다잡아 보려고요. 오죽했음 남편이 병원도 1차기형아검사때 가고 당분간은 가지말라고해요. 그렇게 예민하고 스트레스 받아서 살겠냐면서...ㅠㅠ 생각보다 아기는 강하다고하니깐 저희 좋은생각만하고 다른것에 집중해 잠시 잊어보아요~찰떡같이 잘 붙어 있을테니 너무 걱정말고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