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고임은 크게 생각안하셔도되요 ~ 자연으로 배출되기도 하고 그러더라구요 ㅎ 저도 초기에 좀 나와서 걱정했는데 의사샘이 괜찮다고 했어요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심장소리
오늘 심장소리 듣고 왔어요 쿵쾅쿵쾅 이게 아니고 쿵-쿵-쿵- 이런 소린데 심장 뛴지 얼마 안되었나 보더라고요 1센치미터도 안되는 0.3정도의 아기랑 반짇고리도 보고… 그런데 피가 고여있다고 그래서 좀 걱정이네요 자연흡수되었으면 좋겠어요 무리하지말고 누워서 주말을 보낼까 합니다
댓글
4


탈퇴한 유저
와우 그렇군요 ㅜ 참고할기용
저는 첨 들었을때 후쿠-후쿠-후쿠 이런식으로 들렸어요 ㅎㅎㅎ 질정 처방받아오셨으면 눕눕하시고 일도 쉬실 수 있으시면 쉬는게 좋긴한데ㅜㅜ 무리하지 마세요 당분간!! 잘 될거에요🥰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