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먹덧이예요 ㅠㅠㅠ 공복이면 더 힘들어서 에라 모르겠다 하고 그냥 먹어요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먹덧인데요 ㅠㅠ 체중증가
먹덧입니다 아침에 울렁거려서 깨고 먹을때만 괜찮고 하루종일 울렁대고 입이쓰네요 입덧약도 먹어봤지만 회사에서 일을 못할정도로 졸려서 ㅠㅠ 한알로 줄여서 복용중입니다 7주 갓 넘었눈데 체중이 벌써 이키로나 늘었네요 키도 작아서 걱정입니다… 먹덧인 분들 식욕조절 잘 하고 계신가요😮💨
댓글
3

탈퇴한 유저
저..9준데..3키로..ㅋㅋㅋ애기는2.3cm라는데..내몸은🤣🤣🤣

탈퇴한 유저
저도 약간 먹덧같은데 식욕조절 힘들어요 ㅠㅠ 돌아서면 먹고있어요 ㅠㅠ 초기라 운동도 걍 산책뿐 ㅠㅠ산책이 근데 무슨 운동인가용 ,,, 그래서 살은 찌고 있어용 ㅠㅠ 운동 하시나요?? 빨리 안정기돼서 요가든 핼스든 뭐든 하고 싶어요 ㅜㅠ 운동이라도 하면 그나마 나을고 같네용 퓨 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