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는게 걱정인줄알았는데 전 초음바볼때마다 애기가 찡겨있는듯해서 걱정이였거든요 그래서 물엄청먹는데 양수늘릴려고 근데많아두안되는구나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양수양이 많다네요..😢
18주 2일째. 지난 검진때는 양수 양 적당하다고 했는데.. 오늘 검진받으니 양수 양이 좀 많다며, 과일,단거, 탄수화물 많이 먹지말고, 운동 좀 하래요...😅😅 웃픈상황ㅠㅠ 원래 운동을 거의 안하던 사람이라..... 이제 저녁먹고 30분은 무조건 걷기 하려고요ㅠ 과일을..너무 좋아하는데ㅠ 지금도 수박이 넘나 먹고싶은데ㅠㅠ 양수 양을 줄이는 방법도 있을까요?ㅠ
댓글
9
양수랑 당이 연관 있다는걸 지금 알았네요 ㅋㅋ...

ㅎㅎㅎ 저도요.. 임당?만 걱정했지, 양수양을 걱정하게될줄몰랐네요ㅠ
전에 유튜브에 산부인과 의사분이 강의하는거 보니 조기양막파열 일어나는 원인이 다양한데, 그중하나가 양수가 너무 많아도 조기진통이 올수있다고 하더라구용 ㅜㅜ 의사님 조언대로 운동 매일 해보세용 ! 무리하지않는선에서용

조기양막파열..은 넘나 무서운 단어네요ㅎㄷㄷ 걷기라도 매일 해야겠어용~!!!!💪
제 얘기인줄...🫢 저랑 똑같네여ㅠㅠ양수가 많다고 당 줄이라고 ㅠㅠ 관리하라니깐 더 먹고픈거 있죠ㅎㅎㅎㅎㅎ

저도요ㅜ 1일1아이스크림 하던 사람인데... 다른건 몰라도 아이스크림부터줄여야겠어요ㅠ 근데 이제 더 더워질텐데 이것참ㅠ
양수가 많아도 문제가 되는군용ㅜㅜ임신 참 어렵네요ㅎ 임신하고 단거랑 과일 엄청 땡기는데..저도 채소 많이 먹고 운동해야겠네요🤣

그니깐요ㅠ 양수가 적은것만 문제가 되는게 아니네요ㅠㅠ 선생님 말로는 저녁에 과일 많이 먹지말라고하니..아침에 좀 먹어야겠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