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들 해봤더니 제 어릴 때 모습.. ㅎㅎㅎㅎ 그리고 왜인지 아들은 웃지도 않아요 ㅋㅋ 딸내미는 웃는 모습이던데말이죠 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재미로 해본 어플🤗

여기서보고 재미로해본 딸랑구 얼굴💕 친구들이 자기들도 다 해봤는데 태어나면 다르다고 그냥 아빠얼굴이 여자로 태어난다고 생각하래요😭 망했...🤣🤣🤣🤣🤣
댓글
9
헉 저도 시조카같을까봐 좀 걱정인데 저도 쪼끔은 닮았으면 좋겠어요 ㅋㅋ… 꼭… 쌍수는 무조건 시키리라…
너무귀엽다~근데 ㅋ다비슷하게생긴듯해요ㅋㅋ제꺼도 보여드리고싶네 ㅋㅋㄱ
저도 해봤는데 제리님 애기랑 비슷한느낌이나요ㅋㅋ 그냥재미로생각해요😖ㅎㅎ

오 비슷하게 나왔다니 신기하네요ㅎㅎ 어플은 어플일뿐 재미로 봐야죠😭😭
저도 어플 돌려보니 시누조카 얼굴이 나와서ㅋㅋㅋㅋ 남편 얼굴인가바영

저는 제 어릴때랑 비슷해요! 근데 첫째는 아빠 닮는다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