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피때문에 걱정되서 물어봤더니 그 정도는 다난다고 하더라구요 생리처럼 나오는거아님 걱정말래요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갈색혈
안녕하세요 임신 6주차때 갈색혈이 나와서 산부인과가보니 착상혈이라고하셔서 아기 보고 치료받고 갈색혈이 멈췄었는데 어제 저녁부터 갈색혈이 또 조금씩 나오네요..ㅠㅠ 지금은 양이 어제보다 많습니다 혹시 문제가 있는걸까요? 오늘이 7주 3일차되는날입니다..ㅠ 처음이라서 불안하고 그러네요..ㅠㅠ
댓글
5
저두그랬는데 괜찮으실꺼에요ㅎ8주차인데 아직도가끔 혈이비치는데 잘크고있다하드라구요

ㅠㅠ네 감사합니다ㅠ 괜찮으실꺼라고해주셔서 쫌 안심되네요ㅠㅠ
저도 그랬는데 눕눕하라고 하더라구요…. 뭐든 나오면 좋은건 아니라고핶어요ㅠㅠㅠ그래도 피는 아니니까 푹 쉬어보세요

감사합니다ㅜㅜ첫아이라 조금만 이상있어도 불안하네요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