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낮잠울렁울렁

혹시 낮잠 자고 일어나면 유독 울렁거리시는분 있을까요? ㅠㅠ..

댓글

13

  1. 와 저도그래요ㅠㅠ

  2. 어!!! 저요저요!! 저만 그런거 아니군요???

  3. 헠저요저요!!ㅠㅠㅠㅠㅠ완전...

    1. subcomment icon

      우왕 ㅠㅠㅠ저랑비슷한분이계시다니..!! 괜찮았는데 자고일어나니 너무 울령거려서 토하구..탄산수마시고 트림로봇처럼 계속 꺼억..꺼억..

    2. subcomment icon

      으엌ㅠㅜㅠㅠ맞아맞아여!!저는 저만이상하게 그런줄알았는데ㅠㅠㅠ!!! 몬가 반가운..😭😭😭근데 막 탄산수마셔도 시원하게 안나오고 그냥 찔끔찔끔 꺼억..그러진않나여??🥹🥹

    3. subcomment icon

      ㅋㅋ어맞아요 ㅠㅠ탄산수마시면 용이라도 나올줄앟았는데 개구리 정도..? 앗 웃픙데 너뮤 반가워요 ㅠㅠㅌㅋㅋㅋ지금 몇주세요! 저는 7주4일됏어용

    4. subcomment icon

      앜ㅋㅋㅋㅋ개구리정도!!비유짱이시다!!!🤣🤣완전진짜겁나공감이에요!!!너무너무 반가워요😍저는 지금 9주4일차에여!

    5. subcomment icon

      크앗...몇주때부터계속이러셧어요 ㅠㅠ 전 7주 들어서자마자 그러는거같아용

    6. subcomment icon

      저두요 ㅠㅠㅠㅠㅠ 저와 같은 분들이 계셨구낭 ㅠㅠㅠ 8주 3일인데 아침에 깨서랑 낮잠 자고 일어나면 더 심한거 같아요 ㅠㅠㅠ

    7. subcomment icon

      저도 그쯤부터 시작됐어요! 저는 처음에 진짜 입터지듯이 계속 먹어서 그나마 좀 괜찮나보다했는데 7주 좀 넘어가는순간부터 속이속이...🤢🤢진짜 술마시고 다음날 숙취있는날처럼 하루종일 울렁거리고 멀먹고싶지도않고 소화도안되고 트름도안나오고 그러고 9주딱되는순간부터 두통까지생겨서 병원가야하나 주말에 병원에전화하고🥹🥹생쇼를했답니다🤣ㅠ

    8. subcomment icon

      그래서 또 졸려우니까 낮잠이라도 자고일어나면 이상하게 속이 더...🤮🤮

    9. subcomment icon

      같은 증상있는 분들이 있다는게 정말.. 웃픈데 힘나요 ㅠㅠ..낮잠을안잘수도없고..ㅠㅠ우리모두 힘내용

    10. subcomment icon

      넵 아자아자!!!🙌🏻🙌🏻🙌🏻함께화이팅입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