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저도그래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낮잠울렁울렁
혹시 낮잠 자고 일어나면 유독 울렁거리시는분 있을까요? ㅠㅠ..
댓글
13
어!!! 저요저요!! 저만 그런거 아니군요???
헠저요저요!!ㅠㅠㅠㅠㅠ완전...

우왕 ㅠㅠㅠ저랑비슷한분이계시다니..!! 괜찮았는데 자고일어나니 너무 울령거려서 토하구..탄산수마시고 트림로봇처럼 계속 꺼억..꺼억..

으엌ㅠㅜㅠㅠ맞아맞아여!!저는 저만이상하게 그런줄알았는데ㅠㅠㅠ!!! 몬가 반가운..😭😭😭근데 막 탄산수마셔도 시원하게 안나오고 그냥 찔끔찔끔 꺼억..그러진않나여??🥹🥹

ㅋㅋ어맞아요 ㅠㅠ탄산수마시면 용이라도 나올줄앟았는데 개구리 정도..? 앗 웃픙데 너뮤 반가워요 ㅠㅠㅌㅋㅋㅋ지금 몇주세요! 저는 7주4일됏어용

앜ㅋㅋㅋㅋ개구리정도!!비유짱이시다!!!🤣🤣완전진짜겁나공감이에요!!!너무너무 반가워요😍저는 지금 9주4일차에여!

크앗...몇주때부터계속이러셧어요 ㅠㅠ 전 7주 들어서자마자 그러는거같아용

저두요 ㅠㅠㅠㅠㅠ 저와 같은 분들이 계셨구낭 ㅠㅠㅠ 8주 3일인데 아침에 깨서랑 낮잠 자고 일어나면 더 심한거 같아요 ㅠㅠㅠ

저도 그쯤부터 시작됐어요! 저는 처음에 진짜 입터지듯이 계속 먹어서 그나마 좀 괜찮나보다했는데 7주 좀 넘어가는순간부터 속이속이...🤢🤢진짜 술마시고 다음날 숙취있는날처럼 하루종일 울렁거리고 멀먹고싶지도않고 소화도안되고 트름도안나오고 그러고 9주딱되는순간부터 두통까지생겨서 병원가야하나 주말에 병원에전화하고🥹🥹생쇼를했답니다🤣ㅠ

그래서 또 졸려우니까 낮잠이라도 자고일어나면 이상하게 속이 더...🤮🤮

같은 증상있는 분들이 있다는게 정말.. 웃픈데 힘나요 ㅠㅠ..낮잠을안잘수도없고..ㅠㅠ우리모두 힘내용

넵 아자아자!!!🙌🏻🙌🏻🙌🏻함께화이팅입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