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부인과를 가보는게 맞는거같아요. 딴 병원은 임산부라 해줄있는게 없더라구여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몸상태이상한데 병원을 어디가야되나여..
지금 갑자기 몸상태가 온몸에 열올라오고 토할거 같고 눈 앞이 흐려지고 귀도 잠시 안들렸는데 산부인과를 가야될까요..? 내과를 가서 임산부라 하고 처방을 받아야하는건가여….
댓글
3
임산부라고 하면 보통 약처방 거의 안해주고 결국 전문의랑 상담하라고 하던데ㅠ 저라면 산부인과로 갈 것 같아요
내과 먼저 가보세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