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 1일

10주 1일인데 어늘따라 유난히 배가 아파요 ㅠㅠ 자궁이 더 커지려고 아픈걸까요? 누워있어도 아프네요 ㅠㅠㅠ

댓글

6

  1. 저도 10주차 딱 되고 난 후부터 배가 많이 아프더라구요ㅠㅠㅠ 지속적으로 계속 아픈거 아니면 일반적인 증상이라고 하더라구요! 만약 계속 아프시면 병원 가보셔요ㅠㅠㅠ!

    1. subcomment icon

      낮부터 지금까지 아픈데 내일도 아프면 병원가봐야겠어요 ㅠㅠ 이사 갈 새집 청소하고 그래서 무리했나 싶기도 하구요 ㅠ 출혈은 없는데 계속 아프니 걱정되네오…

    2. subcomment icon

      아이구ㅜㅜㅜ 그러셨군요 혹시 무리하셔서 배땡김 이나 아프신 걸수도 있을 거 같아요ㅜㅜ! 내일 꼭 병원 가보셔요! 조금이라도 아플 때 가보는게 엄마가 스트레스 안받으시고 마음이 편하실 것 같아용 ㅎㅎ

  2. 어머 저랑 태명이같네용 주기도 비슷하시구 !! 병원 가보시는게 낳을것같아요 초기라서요 ~~

    1. subcomment icon

      금요일이 검진날이라 ㅠ 월요일에 서브 병원 다녀왔었는데 잘 있다고 하더라구여 배가 아픈건 아마 자궁이 커지느러고 아픈거라고,,,

    2. subcomment icon

      저도 병원갔는데 출혈때문에 자궁 커지는것때문이라고는 하는데 계속아프면 병원 갔다오는게 맘편하더라구요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