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2주?인가까지 먹고 안먹고, 유산균이랑 비타민 다는 계속 먹고 있어요! 철분제는 오늘부터 먹으려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 언제까지 먹어요?
17주인데 의사쌤이 엽산은 초기에 중요하지 안먹어도 된다했는데 끝까지 드시는 분들도 계시는거 같아서 궁금해요 저는 엽산 먹으면 입덧끼가 생겨서 안먹고싶네요ㅜ
댓글
20
14주?였나 남은거 다먹고 지금은 안먹어요~ 18주 됐어요~
저도 딱 16주 까지만 먹고 안먹고 있어용 먹을 영양제가 너무 많아요.... 😢
12주진료보고나니 더 안먹어도 된대서 남은거만 먹고 안먹어요 ~
저도 병원에서 12주까지만 먹어도된다해서 그이후로 안먹었어요~ 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