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싼데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자두랑 복숭아 먹었어요

천도복숭아 2개에 9900원ㅎㅎ.. 자두도 저 한팩에 9900이었던거 같아요 비싸지만 너무 맛있네요ㅠㅠ
댓글
6
헉!!! 자두 9900원이면 싸게 사신것같아요!! 저 오늘 저 알보다 훨 작은거 6알에 17800원주고 사먹었어요..ㅠㅠ
복숭아 싸게드셨네요 저는 얼마전에 네이버에서 하우스복숭아4개 34000원줬네요😂😂
저도 오늘 복숭아 소원풀었어요! 비싸지만 행복하네요🍑
어디서 팔아요?

전 동네 식자재마트에서 샀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