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 병원을 2주마다 가니 계속 불안해요ㅜㅜ 입덧이 나아지면 복 받은거라는데 걱정되더라구요… 5주 후반부터 6주까지 울렁거리고, 7주 4일인데 거의 괜찮아졌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입덧이요!!
내일이면 8주차인데 6주 후반까지 입덧으로 엄청 고생했는데 지금 일주일정도 입덧이 사라졌어요.. 보통 7-8주부터가 피크라는데 찾아보니 유산증상이라는 분들이 많아서 걱정이에요..ㅜㅜ 저번주 목욜에 심장소리 잘 뛰고 있는거 듣고왔는데 저처럼 갑자기 일주일 이상 입덧 사라지신분들 계신가요ㅜㅠㅠ
댓글
6

마자요 저도 이주마다 가서 불안했는데 복받은거라니 많이 먹어야겟아요..ㅎㅎㅎㅎㅎ
저 6주 후반까지 메스꺼움 입덧 있다가 7주 들어서니 한 일주일간 갑자기 증상 싹 사라져서 불안해서 8주 1일에 병원 갔어요! 초음파보니 심장 잘뛰고 문제 없이 잘 크고있었고 원장님이 피비치거나 배에 심한통증 없고 단순히 입덧만 없어진 거니 복받은거라고 잘 먹으라시더라고요!!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 또 생길 수 있고 그렇다더라고요~ 지금 9주차인데 또 가끔 메스껍기도하네요. 정 불안하시면 병원 방문해보셔요!!

갑자기 급 불안해져서 병원 일주일 남앗는데 오늘 가보려구요ㅠㅠㅠ 감사합니다🥰
저는 5주차에 좀있다가 금방 사라졌어요 ㅠㅠ 저도 유산증산이라길래 걱정이 앞설때도 있는데 초음파볼때마다 태아는 조금씩 잘 자라고 있어요

그렇군요ㅜㅜㅠ 넘 무섭더라구요 갑자기ㅜ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