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걱정하지마세요..저도 이형성증으로 수술하고 지금은 10주맘이예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경부암 검사후 바이러스검사ㅜ재검
이런경우도있나요??
댓글
5

비형성이라고 하면서 바이러스 검사 오늘 진행하였눈데 임신중에ㅜ수술하신거예요?

수술한지 5년댔어요..첨엔 놀래서 울고 그랬는데..수술이 너무 간단한거였어요. 다행이 지금까지 재발없이 지내다가 올해 아기천사가 왔어요
경부암검사에서 뭐가 나왔나보네요 ㅠㅠ 비정형세포??이형성증?? 이런거 나왓나요??그러면 hpv바이러스검사해요. 고위험군 바이러스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려구요.

아 ........ 내일 검사해보눈데 걱정........ 심하면어떡하나싶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