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0주차에 배초음파봤어요! 마지막 진료는 8주차였구요! 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첫글 써봅니다 ㅎㅎ 8주차 부터 배로 초음파 보시나요?
8주 전에 두번 병원 다녀왔는데 8주부터 배로 보더라구요 ㅎㅎ 약간 화질이 떨어지는건가 싶은데 보통 8주부터 배로 보시나용~?
댓글
8

약간씩은 다른가보네요 ㅎㅎ 그래도 비슷비슷 이제 4주뒤에 오라고 해서 궁금하네요 :)
저 8주때부터 배로봣어요ㅎ 의사쌤이 배로보고 안보이면 질초음파보자고 간호사쌤께 말씀하시더라구요^^

ㅎㅎ같네요 첨이라 궁금했어요^^

탈퇴한 유저
저는 9주넘어서 배초음파 봤어용

글쿤용ㅎㅎ 화질은 기분탓인지 싶네용 ㅎ
보통 9주라고 들었어요!!!

원래 다 그런거였네용 ㅎ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