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우 저두 첫찌는 12갤 곧 13갤은 바라보고ㅎㅎ 둘째는 8주차에여 저두 띠용맘이에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띠용 인사드립니다🫡
13개월 걸어다니는 똥강아지 하나 7주차 젤리곰 하나 품고 있는.. 어느덧 경산모네요ㅋㅋ 첫째때는 조동도 없고 친구도 없어서 둘째는 친구들도 많이 만들어주고싶네요ㅠㅠ 물론 제 친구도요?ㅋㅋ😖 단톡 있음 초대해쥬세요🤗
댓글
12

우왓 세상에 이렇게 비슷할수가!ㅋㅋㅋㅋ반가와요😖
앗 안녕하세요:) 저도 띠용맘입니다 ㅎㅎ 8주4일입니댜히히

왓ㅋㄱㄲㅋ 괜히 더 반갑네요!!
반가워용~저도 둘째맘~막 7주차 접어들었어요~^^

우와 축하드려요😁🎉
저와같은 두찌네요~!!!^^ 축하드려요. 저두 오늘 7주차 시작이에요

우와 반가워요! 두찌맘 축하드려용🥳
어멋 저랑같은 두찌맘 ㅎㅎㅎ

앗 반가와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