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저 지금 완전 고생중입니다.ㅠ 18주들어서는데 새벽에 2시간 간격으로 깨서 긁다가 겨우 잠들고 피부과 산부인과 다 갔다와봤지만 시원한답변은 못얻었네요ㅠ 냉찜질하면서 온갖크림이란거 계속 바르고 긁고를 반복하는중입니다ㅠ 온몸이 짓물에 피딱지에 흉질까봐 걱정입니다.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 가고 찾아온 소양증...(?)
16주 지나고 갑자기 입덧은 사라지더니 소양증이 찾아왔어요...밤마다 입덧때매죽겠더니 지금은 벅벅긁느라 죽겠네요...임신증상이란 증상은 다겪는 중이라 너무 힘들고 우울하네요...소양증 있는분 계신가요?ㅠ 약바르고 먹었는데도 소용없는거같은데 꿀팁있으면 알려주세요...
댓글
5
결국에 보습이 중요한가봐요 크림/오일로도 힘드시면 꾸덕한 밤도 써보시구 알로엘 젤로도 진정시켜보세요! 씻을 땐 뜨거운 것 보단 시원한물이 좋다고 하고요 (뜨거우면 더 자극받더라구요) 먹는것도 조절하면 좋다네요 ㅜㅜ 밀가루 줄이고 인스턴트 안먹는 쪽으로요 흑흑

탈퇴한 유저
전 담당쌤한테 말해서 바르는 약 받아왔네요 보습이 중요하다고 하시면서 자주 바르라고요 저도 밤마다 긁었는데 지금은 괜찮은거같아요
저요... 저는 14주 부터 소양증이 나타나네요... ㅠㅠ 지금껏 피부트러블도 없었는데, 전신 + 목까지 소양증 올라와서 힘드네요 ㅜㅜ 저는 진짜 매일 약 바르고 전신에 로션 듬뿍 발라줍니다. 그거 발라서 뭐 달라지겠나 싶었는데, 그래도 꾸준히 바르니 뾰루지 같은게 점점 없어져가요! 약도 빼먹지 말고 꼭 발라주세요~
보습은 잘 해주고 계신가요?? 보습 젤 중요해요 ㅠㅠ 저 15주까진 바디워시 그냥 대충 원래 쓰던거 썼는데 팔목에 닭살처럼 소양증세가 보이고 너무 건조하고 가려워서 세*필 젠틀클렌저로 바꿨는데 첨엔 이게 거품이 안나서 이상한 기분이었는데 확실히 샤워후에 촉촉하더라고요. 그리구 젤 중요한건 몸에 수분 날아가기 전에 바디로션 듬뿍 발아주는거 중요합니다~! 그러고 났더니 괜찮아요 :) 아 바디로션도 세*필거로 바꿨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