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떡볶이를 안먹게됬어요 ㅎㅎ

저 진짜 떡볶이 일주일에 두세번을 꼭 먹었어야됬는데 입덧시작하고 떡볶이가 쳐다보기도 싫더라구요 고춧가루들어간 매콤한 음식 하나도 안땡기고 라면, 김치 다 불가능 ㅠㅠㅠ 진짜 제 인생에서 떡볶이를 안먹게될 날아 있을까 싶었는데 이렇게 떡볶이룰 안먹게되네요 ㅋㅋㅋ 어이가 없음 ㅠㅠㅋㅋㅋ

댓글

8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안먹던 라면을 먹고있네요ㅋㅋㅋㅋ

  2. 저는 오히려 떡말고 오뎅파였는데! 떡만 찾게되더라구요?? 입덧이란ㅋㅋ

  3. 저두요 ㅋㅋㅋㅋ 소화능력이 떨어지니까 본능적으로 그런거 안먹나봐요... 전 면킬러 였는데 면종류도 전혀 안먹게 됐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ㅠㅠㅠㅋㅋ 요즘 모밀이 그렇게 땡겨서 모밀 면도 면이지만 국물이 그렇게 먹고싶어요 ㅋㅋㅋ 냉면도 비냉만 먹었었는데 이제는 물냉만 생각나고 ㅎㅎ 참 신기하고 이상해요

  4. 저도 제글인줄! ㅋㅋ떡볶이 귀신이엿는뎅ㅜㅜ 임신하고 아예 꼴도보기 시러서 못먹엇어요 이제 안정기가 되니까 스물스뮬 생각나더라구요 17주되가는데 어제 먹엇어요 드뎌 간만에 먹으니 너무 맛잇더라구요 ㅋㅋㅋ 앙심맘님도 곧 드시게 될게여옄ㅋ

    1. subcomment icon

      옴마나 ㅠㅠ 다들 똑같으심가바여 ㅋㅋㅋ 저도 17주인데 이직도 안되더라규요..... 흑 ㅠㅠ

  5. 제 글인줄 알았네요..... 저도에요.... 입덧은 도대체 언제끝날까요 너무 괴로워요ㅠㅠ

    1. subcomment icon

      ㅋㅋㅋ 저는 이제 17주 4일인대 아직도 지속즁...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