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그거 먹고있어요 ~비싸긴한데 맛도 좋고 잘넘어가던데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차 철분제
16주차라 철분제 복용하라고 해서 복용중인데요, 지인한테 선물받은 팜스 슈* 헴철 액상형 있어서 이거 먹고 있는데, 커뮤니티 보니 요 제품 드시는 분들이 없는거 같네요? ㅠㅠ 요고 괜찮은가요? 빈혈 없구요, 먹고 나니 변비는 없는데 입이 쓴 입덧 증상이 오는것 같긴해요 ㅠ 먹어도 괜찮겠죠?
댓글
2

맞아요! 맛은 좋더라구요, 아직 변비도 없구, 입이 좀 쓴데 입덧인지 철분때문인지 모르겠어요~그래도 드시는분이 있어서 맘이 놓여요 ㅋㅋㅋ 괜히 또 걱정이 발동했네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