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 입덧도 없었고, 큰 임신 증상도 없고 ㅋㅋㅋ 오히려 임신 전에는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고 했는데... 저는 임신하고서 입맛이 뚝 떨어졌어요 ㅠㅠ 먹고 싶은거라고는 찐 감자...옥수수..두부.. 우거지..약간 이런 구황작물이나..;; 특이한 것들?이 먹고 싶고.. 입맛도 없어서 안 먹고 싶은데..또 애가 있으니까 먹긴해야겠고 ㅠㅠ그것도 나름 스트레스예요 ㅠㅋ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18주 먹고싶은게 없어요
저는 임신 초기때도 입덧도 없었고 먹덧도 없었는데요 지금 18주 3일 될때까지도 입덧도 아닌데 딱히 먹고 싶은게 없어서 오히려 끼니마다 뭘 먹을까 고민하는게 더 힘들어요 ㅠㅠ 임신전에는 먹는거 엄청 좋아하고 과일도 좋아하고 그랬는데 먹는거에 흥미를 잃은 느낌? 뭘 줘도 그냥 못먹지도 않고 그냥 의무적으로 먹는 느낌이예요 남편도 ㅋㅋ이상한 로망 같은게 있었는지 남들은 임신한 와이프가 한밤중이라도 뭘 사오라고 하던데 넌 왜 한번도 뭘 먹고 싶다 사오라고 한적이 없냐고 ㅋㅋ참지 말고 말해달라는데 ㅋㅋ뭘 생각나는게 있어야 참던지 말던지 하지 ㅋㅋ 왜 그럴까요
댓글
13
저두요..ㅠㅠ맨날 메뉴고민에 힘들어요ㅠㅠㅠㅠㅠ
저도 18주1일인데 먹고싶은게 너무 없고 입맛도 없어요😳 16주까지는 과일이며 매콤한거 달콤한거 다 먹고 싶었는데 먹는 흥미를 잃은거 같은 느낌이에요 ㅎㅎㅎ
와..저도요ㅠㅠ그냥 안먹고 싶은데 애기를 위해서 먹는중이에용ㅠㅠ
ㅋㅋ공감완전됩니다! 그래도 억지로 좀 생각해낸게 저는 어니언베이글&크림치즈 ㅋㅋㅋㅋㅋ 바삭바삭하게 구워서 먹으면... 세상 식감이 너무좋아요! 먹고싶은건없어서 식감생각해서 바삭하거나 쫄깃한 기본빵류 먹게되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