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주6일 근무하는 임산부맘들 계시나요?

안녕하세요 치과에서 일하고있는 20주차 무잉맘이에요.. 치과특성상 힘들고 일하는 인력이 많이 부족한편인데 원래 야간과 토요일 추가근무는 안해야하는거잖아요 몸이 괜찮아서 말없이 하다가 배한번 뭉친이후로 산부인과 원장님이 주6일은 안된데서 말하니 평일오전한번만 쉬고 나머지는 1시간일찍퇴근하는걸로만 하자는데.. 혹시 저처럼 주6일 서서 일하는 맘들있을까요? 참고로 주6일 일하고있어요 연차이런거 없구요

댓글

15

  1. 저두 주6일 일해요 제샵을 운영중이라 출퇴근 쉬는시간은 자유롭지만 . 쉽지않네요..ㅋ 직장인분들 대단하세요 저희조금만힘내봐요

    1. subcomment icon

      와 샵을 운영중이시라니ㅠㅜ대단하세요 다같이 힘내봐요!!

  2. 저도 휴일근무 잡혀 있으면 14일 내내 근무해용..

    1. subcomment icon

      ㅜㅜ힘내요 같이 답변감사합니다!!

  3. 헉 저는 치과에서 주 5일 일해요 ..그것도 힘들어서 육휴 당겨씁니다 ㅠㅠ 이번달까지만 일해요..

    1. subcomment icon

      잘하셨어요ㅠㅠ몸잘챙기시구 푹쉬세요!감사합니다

  4. 몸상태는 개개인이 다 다른것 같아요~ 내가 안좋다 느껴지면 무리하지 않는게 답인것 같아요 저도 주 6일 할때 있는데 확실히 하루차이지만 몸도 무겁고 힘든거 같아요 일다니면 나만 생각하기 어렵죠 저라면 일단 조율해서 다니고 그래도 안좋다면 그때 다시 얘기 해볼거같아요~ ㅎ

    1. subcomment icon

      그러니까요 뻔히 사람 없는거 아는데 매정하게 생각이 안되더라구요 할때까지 해보려규요ㅠㅜ감사합니다~

  5. 저는 주 5일인데 영화관 근무중이라 계속 서있고 말하고 뛰어다니기까지 해요….

    1. subcomment icon

      어이구 ㅠㅜ고생하시네요 저도 앉아있지않고 서있고 움직여요 힘내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