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8주 4일차인데 요즘 그래서 병원간김에 여쭤봤는데 이게 환도선다래요... 엉덩이 골반 치골쪽으로 오는 통증들은 환도선다라고 한다고ㅠㅠ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아래가 욱신거리고 통증이있으신분이있나요
9주부터인가 아랫배도 쿡쿡 아프고 뭉치는거같고 통증이있는데 밑에도 욱신거리고 통증이간헐적으로 있어요 ㅠㅠ 입덧때문에 구토를 심하게해서 그런건지 제가.경부가 약햇엇어서 좀 걱정이되요 원래 아래통증도좀 있나요? 빠지는느낌이라던지 ㅠ
댓글
6

ㅠㅠ 치골이랑 엉덩이는통증이없는데 밑에가.. 그니깐 경부? 질쪽이 그래요 ㅠㅠㅠ

저는 질쪽부터 항문쪽에 가까운 엉덩이뼈까지 통증 있어요ㅎㅎ 처음에는 질쪽에서 밑빠지는 느낌만 있었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치골통도 같이 오더라구요ㅠㅠ 경부 원래 약하신편이면 병원 진료보실때 한번씩 말씀하세용!

아 골반까지가는군요 ㅠㅠㅠ 이런.. ㅠㅠ 넹 가서 한반봐달라해야겠어요 ㅠㅠ 경부가안좋아서 절제술을받았어가지고 ㅠㅠ걱정이.. 말씀 감사합니다 !!

저는 화유 한번 한적있어서 임신확인한 3주 0일부터 5주될때까지 증상 하나 생길때마다 3-4일에 한번씩 병원가서 확인하구 그뒤로도 2주에 한번씩 오라는거 매주 가서 확인하구 있구용 걱정스러운거 당연해요ㅋㅋ 의사선생님두 엄마가 불안해서 스트레스 받는게 더 안좋다고 확인하고 맘편하면 되니까 편하게 오라고 하셨구요 애기 괜찮을거에용! 정 걱정되시면 확인차 병원 다녀오시면 맘 좀 편해용ㅋㅋㅋ

아 넵 ㅠㅠ 오늘.선생님.휴진이셔서 내일 가야겠어요 ㅠㅠ 괜히신경쓰이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