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78 죽음의 주였다가 9주 천국을 맛보고 10주부터 다시 돌아왔어요 지금을 즐기세요..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입덧이 없어졌어요
5주부터 시작된 입덧으로 수액도 맞고 입원도 했었는데 9주차가 된 오늘부터 울렁거림도 없고 음식냄새도 역하지 않아요. 살만하긴한데 한편으론 걱정이 되기도 하네요. 정기검진이 다음주라 다음주에 초음파 볼 수 있을거 같은데, 불안해서 병원을 미리 가야하나 싶어요. 혹시 저처럼 9주차에 입덧이 사라진 분 있을까요?
댓글
8
저 7주차(?)랑 9주 5,6일에 잠시 사라지는듯하다 다시 찾아왔습니다 ㅎㅎ 사라진 지금을 즐기세요!
입덧이 괜찮아져서 불안해도 다른 증상들이 있으니 맘 푠히 생각하셔용! 저도 체덧이 없을때는 불안한데 가슴이 아프고 환도선다가도 아파지니.. 잘 크고잇구나 싶더라구용
저도 8주0,1일차땐 오히려 그전보다 미식거림이 훅훅 오더니 8주4,5일차때는 입덧이 괜찮아졌어요. 빈속에 살짝 울렁거리는정도인데 저도 내일 병원이라 가보고 나서 안심하려고요ㅠ

탈퇴한 유저
저도 심했는 어제 오늘 갑자기 사라져서 검진은 다음주지만 오늘 다녀왔는데 9주차에 며칠 사라지기도 한데요! 아가는 잘 크고있더라구요ㅎㅎ 걱정되시면 병원가서 보고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보고오니 아가는 강하구나 싶더라구요✨이때 많이 먹으라고 원장님이 그러셨어요!

오 저도 이때다하고 많이 먹고 있긴해요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