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주부터 입덧 세게와서 입덧약먹었어요~ 호르몬 쭉올라갈때 입덧약먹으면서 밥챙겨먹으면서 올라타야되는거라 입덕약 참으실 필요는 없어요.. 7,8주 피크였고 지금은 좀 괜찮지만 중기까지는 먹으려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 심하네요
입덧이 심해서 밤에 계녹 구토 하네요ㅜ 복숭아 먹고싶어서 ㅜ백도 사다가 먹었는데 ㅜㅜ 심하게 구토 하니깐 태아한테 걱정 되기도하구요ㅜ 되도록이면은 입덧약을 안먹으려구 하는데ㅜㅜ 어찌 해야될까요?ㅜ
댓글
16
입덧약 먹엇어요 너무 많이 먹지말고 하루 아침1알 저녁1알 먹으면 머리 몽롱하고 그런게 덜해서 낫더라구요 ㅠ 근데 입덧약 비집고 나오는 8주는... 진짜 너무 힘드네여

이제 7주 2일인데도 힘든데ㅜㅜ 더힘들꺼같아서ㅜㅜ걱정이네요ㅜ
삭제된 댓글이에요

아ㅜ 힘드셨겠네요ㅜㅜ 주변에 그래서 되도록 입덧약 안먹는게 좋다는데 또 심할때가 있어서요ㅜㅜ 남편이랑 고민해봐야될꺼같아요ㅎ
텀즈 먹어보셨나여??

아뇨 ㅜ 그게 뭐에요?

미국에서 파는 임산부용 소화제??로 유명한데 저는 입덧에 효과있더라구여

아하ㅎㅎ 찾아봐야겠네요ㅎㅎ 감사해욤ㅎ
입덧약 드셔도되요 고통받지마시고 드세요

넹ㅎㅎ 낼 병원가니깐 의사쌤한테 물어봐야겠네욤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