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입덧때매 살기싫은 나날들

배가 고프면 미친듯이 뭐가 먹고싶고(멋던인것같음) 미친듯이 먹으면서 울렁거리고(입덧,,?) 먹고나면 체한것처럼 올라와서 다 토하고(토덧) 또 배가 허하니 쓰리고.. 또 먹고 또 토하고.. 5주부터 시작되어 한달동안 이러니 죽을것 같아요 씻기도 귀찮고 하루종일 집에 배달음식은 쌓이는데 다 먹지도못하고 먹다가 또 토하고… 차라리 이대로 죽는게 더 편할것 같다는 생각,, 입덧약 먹어도 똑같고 수액을 맞아도 똑같고 병원가면 한참 이럴때라고만 하고 삶이 좀비같고 지쳐요 하나도 안행복하고 계획해서 한 임신이지만 후회되요 애기한테 너무 미안하고 최악의 엄마같아요

댓글

12

  1. 저도요 입밖으로 꺼낸적만없지 속으로는 임신너무 힘들어서 싫어요 .. 먹고싶어서 먹고 먹고나면 체한것같고 소화안되서 토하고 진짜 내몸 컨디션만 생각하다 하루 다지나가고 그게 몇주가 지나고 진짜 사는것같지가 않아요 하나도 안행복해요… 빨리 제발 시간 지났으면 좋겠어요 내가 이렇게 불평이많은건지 아니면 유독 힘들게 입덧하는건지…

  2. 저는 안좋은생각까지 했답니다ㅠㅠ 다들 그렇게 버티눈거같아요ㅠㅠ

  3. 저도 조금 덜하지만 증상 비슷해요 ㅠㅠ 먹는 낙도 없고 몸도 넘 힘들어서 임신 이런건줄 알았으면 안했을거라고 후회했어요😭😭 소화 잘되는 음식 위주로 조금씩 자주 먹는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저는 요거트랑 귤 사과 맛밤 이런걸로 조금씩 자주 먹고 있어요 ㅠㅠ 밀가루랑 고기류는 소화가 잘 안되고 계속 울렁거리더라구요.. 2주동안 2-3키로 빠진것같아요😂 귤이 입덧 완화에 좋대요! 뽀룡맘님 최악의 엄마 아니에요!! 몸이 너무 힘드니까 잠깐 그런 생각 들 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좋은 생각만 하구 같이 힘내요!

  4. 진짜ㅜㅜ 저도 입덧이 너무 힘든데 낳으면 더 힘들다 지금 즐겨라 하는소리 들으니 짜증나요 즐기긴 무슨 힘들어죽겟는데..ㅠ 한순간도 편하질 않네요

  5. 너무 힘드실 것 같아요.... 괜찮아지는 순간이, 끝나는 순간이 꼭 오실거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0주차… 입덧때매 살기싫은 나날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