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맞는거 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초음파 딸 맞겠죠?

16주6일이에요 ㅎ 정밀검사하기 전 마지막 초음파인데 14주땐 딸인것 같긴한데 잘 모르겠다고 하셨고 오늘은 밋밋한것 같네요~~ 이러시면서 돌려 말씀하시는데 딸 맞겠죠? ㅎㅎ 초산이라 초음파는 봐도 봐도 어렵네용 ㅠㅠ
댓글
5

답변감사해여! 딸이었음 하고 내심 바라고 있어서 ㅎㅎ 안심하고 준비해야겠어요~~

잉 딸 부러워요~

탈퇴한 유저
딸같네요~

감사합니당😆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