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 스탬프 이쁘네용 어플로 찍으셧나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첫 주수사진 찍었어요🥰

원피스도 장만하고 처음으로 주수기록 남겨봤어요 19주찬데 많이 나온건지 아닌지 잘 모르겠지만 꾸준히 기록해보려구요😍
댓글
13

사진찍고 주수는 붙인거에용
꺄악 주수사진 느낌있어용 😁 역시 딸맘이시라 윗배 부터 나오셨네용 ㅋ 저는 딸인데 왜 아랫배가 나온것인가 😒

어머 딸마은 위부터 나와요:?신기해요!!😊
와 ㅜ 넘 예쁘신데용 몸두 마르셨어! 반칙 😭

아 아니에요 ㅋㅋ 입덧을 너무 심하게 했더니 4키로나 빠진거있죠 ..😂이제는 찔일만 남았어요 ㅋㅋㅋㅋㅋㅋ
헉 날씬하시네요 전 14주6일차인데 배가 똑같아여 ㅜㅜ

둥이라서 그런신가봐요 😊

둥이임신하셔도 날씬하신분들 엄청 많던데 다 나름인가봐여 ㅋㅋㅋ
저도 16주초부터 하루가 다르게 배가 뽁하고 나오고있어요ㅎ지금 17주찬데 어제보다 오늘이 더 나온거같고 매일이 달라여ㅎㅎ

맞아요 한번 나오면 그뒤로는 조금씩 계속 볼록해지더라구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