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빅그린 임산부샴푸/바디워시 쓰구있어여. 향도 없고 무난해서 계속 쓰구있네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샴푸
19주에 접어들었는데 두피가 너무 건조하고 간지러워요ㅠㅠ라보에이치 프로바이오틱스 샴푸쓰는데 샴푸를 바꿔야 할까요?다른분들은 뭐 사용하시는지 궁금해요
댓글
8
더바디샵 생강샴푸 강추요 !
저도 라보에이치 썼다가 머리 각질 다ㅜ일어나서 바꿨더니 괜찮아졌어요ㅠ

뭘로 바꾸셨는지 물어봐도 될까용?
저는 평소에 쓰던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샴푸 계속 쓰고 있어요! 근데 임신했던 친구들 보면 성분 따져서 쓰는게 좋겠다고 하더라구요. 성분보시고 골라보세요!! 순한 샴푸가 안맞는 분도 꽤 있는거 같으니 작은 용량으로요

오호 정보감사합니다!
저도 로마 초록색이용 향이 강한건 아닌데 초반에 입덧때매 좀 힘들었는데 이제는 잘 써요~~ 좋은것 같아요, 가려움도 없구 잘쓰고 있어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