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 콩딱맘님~!! 보고 오셨군요 😍콩딱이 너무 귀엽네여>< 꼼지락 거리며 잘 노는 콩딱이 보셔서 기분 좋으셨겠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 1일 아기 보고왔어요😆

8주때 보고 2주만에 본건데 더 통통해져있더라구요 ..! 엎드려 있는건지 발은 안보였지만 쪼끄만 손 꼼지락대는게 벌써 귀여워여🥹🥹
댓글
10

띠용이맘님~!! 띠용이처럼 귀여운 손가락은 못봤지만 ㅠㅠ 그래도 움직인거 본거에 만족해요😆😆 히히

나중에 보러갔을 땐 콩딱이두 잘 보일거에요😆 앞으로도 좋은생각 많이 하면서 아가들 잘 지낼수 있게 빠이팅합시다!! 🥰

맞아용😆띠용이 콩딱이 둘다 건강하게 잘 태어날거에요 💕 화이팅!!
2주 어떻게 기다리죠 벌써 보고싶어요 ㅜㅜ

그쳐.... 안정기는 지나야 시간이 빨리갈까요ㅠㅠ 아직도 시간은 느리게가네요🥹🥹

🥹🥹🥹진짜요 쑥 커져있는 아가보면 너무너무 신기하고 !!

진짜 요새 인체의신비란 이런거구나 느끼는중이에요 ㅋㅋㅋ 너무 신기해요ㅠㅠ
너무 귀여워요 >< 저도 담주 보는데 넘 기대되네요

담주에 귀요미 애기 보실거에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