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첫아기인가봐요 ㅋㅋ 진짜 걱정하지 마세요! 셋째 가진 엄마 입장에선 님들 걱정하는게 귀여워보일 정도네요 ㅎㅎ 저도 첫 아기 때는 세상 걱정 다했었는데- 진짜 걱정하지 마시고 맘 편하게 먹으세요. 나중에 출산하고 나서 아 내가 저렇게 걱정했었지- 하면서 웃으실거예요. 아기들은 엄마들 생각보다 훨씬 훠얼씬 강하답니다:)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1일 아기 심박수
안녕하세요! 오늘 2차기형아 검사 하고 왔는데, 검사때는 별이상없다고 해서 아무생각 없었는데 인터넷 보다보니 문득 걱정이 되서 글남겨용 ㅜㅜ 심박수가 149 나오더라구용 인터넷에선 대부분 16주에 150이상이길래.. ㅠ 2주전 14주에 갔을땐 160정도 나오다가 2주만에 149 나와서, 혹시 다들 16주에 심박수 얼마나 나오셨을까요?
댓글
18

넴 ㅎ 시험관으로 5년만에 가진 첫아이 라 걱정이 많네요 ㅎ

시험관 동지시네요! 축하드려요!!! 저는 시험관 9번 다 실패하고 지금 아이 셋 모두 자연임신 됐어요. 그래서 시험관 성공하신 분들 보면 다 대단해보여요- 진심진심 축하드려요!
저도 딸맘인데 15주에 2차기형아검사할때 134나왔어요 ㅠㅠ 걱정되고 초기보다 떨어졌는데 원장님은 정상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다행이에요 ㅎㅎ 저도 놀랐어요
저도 16주 1일 보러 갔을때 딱 149였어요~~ 선생님이 별 말씀 없으시길래 정상이구나 생각했지용 ㅋㅋ

아항 다행이에용 ~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
저 16주 다음부터 쭉 140 대에요~! 담당쌤은 120 이상이면 정상이라고 하시던데요 :) 지금 20주인데 폭풍태동 하네요 ㅋㅋ

와 ! 저두 태동 느끼고파용ㅎㅎ 아직은 아니지만 ㅎㅎ 넘 다행이네용 ㅜ 제가 넘 예민했나바영 ㅎㅎ 다음 검진이 20주인데 또 지루한 한달을 보낼생각에 ㅎㅎ 얼른 태동 느끼고싶슴다!!! 아 ! 저 딸맘 확정되써용❤️
저 오늘 보고 왔는데 143이라고 하셨어요! 선생님께서 평균인 150에 플러스마이너스 20까지 정상이라고 하셨어요ㅎㅎ

아 지금 저는 16주 4일이야용~~

어머 ㅜㅜ!! 그렇군용!!!!! 흑 다행이군용 괜히 인터넷 보는데 다른분들은 2차기형아 검사 심박이 150이상이라서 어? .. 했었는뎅 ㅜㅜㅜ 어흑!!!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