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1일 아기 심박수

안녕하세요! 오늘 2차기형아 검사 하고 왔는데, 검사때는 별이상없다고 해서 아무생각 없었는데 인터넷 보다보니 문득 걱정이 되서 글남겨용 ㅜㅜ 심박수가 149 나오더라구용 인터넷에선 대부분 16주에 150이상이길래.. ㅠ 2주전 14주에 갔을땐 160정도 나오다가 2주만에 149 나와서, 혹시 다들 16주에 심박수 얼마나 나오셨을까요?

댓글

18

  1. 다들 첫아기인가봐요 ㅋㅋ 진짜 걱정하지 마세요! 셋째 가진 엄마 입장에선 님들 걱정하는게 귀여워보일 정도네요 ㅎㅎ 저도 첫 아기 때는 세상 걱정 다했었는데- 진짜 걱정하지 마시고 맘 편하게 먹으세요. 나중에 출산하고 나서 아 내가 저렇게 걱정했었지- 하면서 웃으실거예요. 아기들은 엄마들 생각보다 훨씬 훠얼씬 강하답니다:)

    1. subcomment icon

      넴 ㅎ 시험관으로 5년만에 가진 첫아이 라 걱정이 많네요 ㅎ

    2. subcomment icon

      시험관 동지시네요! 축하드려요!!! 저는 시험관 9번 다 실패하고 지금 아이 셋 모두 자연임신 됐어요. 그래서 시험관 성공하신 분들 보면 다 대단해보여요- 진심진심 축하드려요!

  2. 저도 딸맘인데 15주에 2차기형아검사할때 134나왔어요 ㅠㅠ 걱정되고 초기보다 떨어졌는데 원장님은 정상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1. subcomment icon

      다행이에요 ㅎㅎ 저도 놀랐어요

  3. 저도 16주 1일 보러 갔을때 딱 149였어요~~ 선생님이 별 말씀 없으시길래 정상이구나 생각했지용 ㅋㅋ

    1. subcomment icon

      아항 다행이에용 ~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

  4. 저 16주 다음부터 쭉 140 대에요~! 담당쌤은 120 이상이면 정상이라고 하시던데요 :) 지금 20주인데 폭풍태동 하네요 ㅋㅋ

    1. subcomment icon

      와 ! 저두 태동 느끼고파용ㅎㅎ 아직은 아니지만 ㅎㅎ 넘 다행이네용 ㅜ 제가 넘 예민했나바영 ㅎㅎ 다음 검진이 20주인데 또 지루한 한달을 보낼생각에 ㅎㅎ 얼른 태동 느끼고싶슴다!!! 아 ! 저 딸맘 확정되써용❤️

  5. 저 오늘 보고 왔는데 143이라고 하셨어요! 선생님께서 평균인 150에 플러스마이너스 20까지 정상이라고 하셨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아 지금 저는 16주 4일이야용~~

    2. subcomment icon

      어머 ㅜㅜ!! 그렇군용!!!!! 흑 다행이군용 괜히 인터넷 보는데 다른분들은 2차기형아 검사 심박이 150이상이라서 어? .. 했었는뎅 ㅜㅜㅜ 어흑!!!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