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해피테일즈 첫째때 쓰던거 다시 꺼내 쓰고 있어요ㅎㅎ H안에 딸이 들어가서 한쪽 안고자고 저는 바깥에서 한쪽 안고 자요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바디필로우 필수일까요???
지금은 배가 많이 안나와서 전혀 감이 없어요 ㅠㅠ 미래를 위해서... 바디필로우 U자형이나 I자형 필수로 구매해야할까요? 확실히 편할까요? 사용해주신 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
18

우와 오래써도 쿠션감이 괜찮나보네요! 해피테일즈로 맘이 기울어서 사이트 구경중이에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H 모양 (해피테일즈) 지금 쓰고 있는데 옆으로 자는 게 습관이 아직 안돼서 조금 힘들어요 ㅠ 필로우는 편하고 좋아요 👍 점점 익숙해지겠죠 ㅎㅎㅎ

저두요~~ 옆으로 자는게 습관이 안되서 벌써 걱정이에요 ㅜㅜㅎㅎ말씀해주신 필로우 저도 들여볼게요!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친구한테 해피테일즈 바디필로우 선물받아서 쓰는데 진짜 편해요! 색상마다 재질 다른데 흰색이 여름용?인거같아요 시원하구 좋아요:)

우와 브랜드까지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ㅠㅠ 바로 찾아봐야겠어요!!!!
저는 선물받아서 U자형 쓰고있는데 넘 편해요. 근데 여름 되면 더울거 같더라구요 ~

앗 더위는 생각도 안해봤는데 🤔 답글 감사해요~
저도 H 모양 쓰고있는데 편해용 ㅎㅎㅎ

오!!H모양 쓰시는분이 많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