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균검사!

균검사랑 경부암검사하신분 계신가용?? 당일날 소독약or피 한방울도 안나왔는데 담날 극소량 피는 괜찮겠죠?? 기침이랑 재채기가 좀 있어서 배가 땡기곤하는데 그래서 피가 나왔나 헷갈리네요ㅜ 병원갈때마다 아가들 잘 크는거 보는데도 맨날 걱정이 끊이질 않아요🥹

댓글

10

  1. 제가 검사할때 선생님이 피비칠수도있으니오늘검사해서 그건 걱정말라했어여

    1. subcomment icon

      저는 선생님이 피아니고 소독약이라고 소변검사 중간소변 받으라는 내용을 들었는뎅 막상 빨간 아무것도 못봐서ㅜㅋㅋㅋ 나 튼튼하네~!! 하다가 담날 한방울보고 오잉 한거거든요 넘 유난이었나봐요 🫣..

  2. 저도 피 살짝 묻어났었고 배가 그날 팍 아팠어서 쫄았는데 애기는 잘 있더라구요~~ 뭔가 검사할때 아프긴 한가봐요

    1. subcomment icon

      검사때문에 아픈가보다 해야겠어요ㅜㅜ매번 잘 있어주는데 왜케 걱정이 많은지~ 감사해용ㅠ

  3. 저는 7주차는 아니고 6주5일에 균검사랑 경부암검사 같이 했어요 ! 저는 질정을 넣고 있어서 생리대를 하고 자는데 새벽에 화장실 가니까 진한 연분홍색 ? 처럼 피가 비치더라구요 ㅠㅠ 병원에서 생리 2일차처럼 왈칵 쏟아지거나 배가 쥐어짜듯 아픈 것만 아니면 괜찮다고 해서 그냥 잤더니 아침부턴 안나왔어요 ! ☺️

    1. subcomment icon

      ㅎㅎ 쫄지 말어야지 하면서도 걱정을 사서하능거같아요ㅜ 감사해용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균검사는 빨리 하시는게 좋을듯해요 기침할때랑 재채기할때 자궁수축이 온데요 산전 검사는 하셨나요

    1. subcomment icon

      균검사 경부암검사하면서 보건소 산전검사지 들고가니 제외하구 검사해주셨어요 피검사랑 소변검사까지했네용 ~

  5. 저 7주차에 했어요! 피는 안나왔는데 아랫배가 욱신대긴 했었네요ㅠ

    1. subcomment icon

      저두 배가 욱신하더러구요ㅜ 피 안나오길래 그냥있었는데 이제와서 한방울…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