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검사할때 선생님이 피비칠수도있으니오늘검사해서 그건 걱정말라했어여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균검사!
균검사랑 경부암검사하신분 계신가용?? 당일날 소독약or피 한방울도 안나왔는데 담날 극소량 피는 괜찮겠죠?? 기침이랑 재채기가 좀 있어서 배가 땡기곤하는데 그래서 피가 나왔나 헷갈리네요ㅜ 병원갈때마다 아가들 잘 크는거 보는데도 맨날 걱정이 끊이질 않아요🥹
댓글
10

저는 선생님이 피아니고 소독약이라고 소변검사 중간소변 받으라는 내용을 들었는뎅 막상 빨간 아무것도 못봐서ㅜㅋㅋㅋ 나 튼튼하네~!! 하다가 담날 한방울보고 오잉 한거거든요 넘 유난이었나봐요 🫣..
저도 피 살짝 묻어났었고 배가 그날 팍 아팠어서 쫄았는데 애기는 잘 있더라구요~~ 뭔가 검사할때 아프긴 한가봐요

검사때문에 아픈가보다 해야겠어요ㅜㅜ매번 잘 있어주는데 왜케 걱정이 많은지~ 감사해용ㅠ
저는 7주차는 아니고 6주5일에 균검사랑 경부암검사 같이 했어요 ! 저는 질정을 넣고 있어서 생리대를 하고 자는데 새벽에 화장실 가니까 진한 연분홍색 ? 처럼 피가 비치더라구요 ㅠㅠ 병원에서 생리 2일차처럼 왈칵 쏟아지거나 배가 쥐어짜듯 아픈 것만 아니면 괜찮다고 해서 그냥 잤더니 아침부턴 안나왔어요 ! ☺️

ㅎㅎ 쫄지 말어야지 하면서도 걱정을 사서하능거같아요ㅜ 감사해용

탈퇴한 유저
균검사는 빨리 하시는게 좋을듯해요 기침할때랑 재채기할때 자궁수축이 온데요 산전 검사는 하셨나요

균검사 경부암검사하면서 보건소 산전검사지 들고가니 제외하구 검사해주셨어요 피검사랑 소변검사까지했네용 ~
저 7주차에 했어요! 피는 안나왔는데 아랫배가 욱신대긴 했었네요ㅠ

저두 배가 욱신하더러구요ㅜ 피 안나오길래 그냥있었는데 이제와서 한방울…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