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수면제 먹은거 처럼 졸리고 이메일.체크 하나도 못할만큼 머리가 멍청해져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와이프 임신 8주차 잠
저녁만 먹으면 자고, 하루에 9시간 이상 자는데도 아침에 엄청 피곤해하더라고요 ㅠㅠ 대부분 갖고계신 증상인 건지 궁금합니다
댓글
18

고생많으십니다 다들 일반적인 증상인 것 같네요🥲 다행히 씬지로이드 복용하고나서부터 잠이 덜 오고, 몸도 좀 가볍다고하니 갑상선자극호르몬 수치는 수시로 체크해보세요!
8주찬데 잠 엄청잡니다 ㅋㅋ 뭐 쪼금만해도 하품계속나구 피곤하구 쉬는날엔 10시간~12시간씩자요 ㅎ

당연한 증상이라는데 괜히 걱정이네요 ㅎㅎ 와이프한테 12시간 자보라고 해볼게요
저는 자도자도 피곤하네요~ 정말 어떤날은 점심쯤까지 잘때도 있어요ㅠ

제 와이프가 딱 그런데 ㅠㅠ 얼렁 나아지길 바라야겠어요 화이팅입니다

시간이 약이네요..저는 11주 좀 넘었어요 저는 5주정도 입덧과 컨디션 저하 그상태인데 살도 2-3키로 빠지고 움직이고, 먹고싶어도 내맘대로 안되니 너무 힘들어요ㅠ

아 고생 많으셨겠네요 ㅠㅠ 안정기로 접어드시는 것 같은데 별탈없이 지내시길 바랍니다🙏🏻🙏🏻
저도 8주차때 그랬어요! 9주차인 지금도 졸리긴 한데 그때보다는 덜해요

아하 다행이네요 나아지길 바라볼게요 ㅎㅎ
임신초기에 자궁이 방광을 눌러서 소변때문에 잠이 깨고, 꿈도 알게모르게 엄청 꾸게되어요... 그래서 저도 임신하고 수면의 질이 많이 떨어졌어요.. 아내분도 그러시진않는지.. 남편의 이해와 배려가 많이 필요합니다~~~^^

오 맞아요 자주 깨고 일찍 깨더라고요 많이 이해하고 배려해볼게요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