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뱃속에 거지가 든것처럼 돌아서면 배고파요 ㅠ

진심.. 조금 먹으면 배부르고 그러다가 조금만 지나면 다시 배고프고.. 이런 증상 있으신분..?😭

댓글

17

  1. 저 10주까지 그래서 엄청 먹고 진짜 목에 신트림나올 정도 였는데 11주 되니까 갑자기 그 식욕 없어졌어요ㅋㅋ무설탕두유가 도움이 좀 되더라구요

  2. 저도요!! 근데 요즘은 막상 먹으면 배가 금방차요 ㅜ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래용 금방차구 금방 배고프고 그쵸 ㅎㅎ

    2. subcomment icon

      ㅎㅎ저도 둥이인데 세명이라 금방 배고파지나보다 하려구요 🙄

  3. 저도요!! 평소 유명한 고식좌였는데 요즘은 김밥한줄 먹고도 배고프고 😅둥이들이라서 더 그런가바요

    1. subcomment icon

      헛 저도 둥이요 ㅎㅎㅎㅎ 반가워요오

  4. 저두요… 5주까지 그러다가 6주차에 싹 사라졌어요 저녁먹고 1-2시간 지나면 너무 배고프더라구요 ㅠㅠ 뷔페 가서도 원래 4접시 먹는데 8 접시나 먹었어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우와 뷔페 8접시는 제가 좀 부러운데요..?!!지금 제가 딱 뷔페 가야할 적기인건가부네요!!ㅋㅋ 근데 또 문제는 좀 쉬어줬다 먹어야해서 한곳에 오래 못잇는 남편이랑은 못가겟네요..ㅋㅋㅋㅋ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우와 저는 완전 초기에 그랬어요! 4주차까지요~~ 그때 하필 설날이어서ㅋㅋㅋ 떡국이랑 만두 엄청 먹었거든요ㅎ고기도 많이먹고 그때는 뭘 먹어도 맛있었는데 7주차인 지금은.. 후각이 예민해져서 입맛도 없고 먹고싶은게 없어요ㅜ야채가 안들어가요. 새콤달콤한것만 계속 먹고싶네용. 속은 괜찮으세요??

    1. subcomment icon

      옴마 제가 7주차에는 그렇게 잘 안들어갓는데 저는 오히려 지금 10주차에 이러고 잇어요 ㅠㅠㅎㅎ속은 비지만 않으면 안울렁거리네요~! 다들 요랫다 저랫다 하게되나봐요..진짜 신비한 세계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