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냥 되는건줄 알았는데 카드회사에 전화해서 바우처 등록해달라고 해야하나봐요 전화하고 나서는 바로 사용 가능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국민행복카드 넘 헷갈려요
병원에서 분명 공단에 임산부 등록해줬고 카톡으로도 공단에 임산부 등록됐다는 문자왔는데 홈페이지 들어가서 개인민원-보험급여-임신/출산 진료비 여길 들어가면 왜 신규 등록 대상자라 뜨는거죠..? 이건 제가 또 따로 해야하는건가요???
댓글
2
네 그건 카드발급받은후에 신청해야되요~ 병원에서는 임산부등록만 해준거라 임신출산진료비(바우처)까지 해주진않아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