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멈추는거만 아님 괜찮대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차 코피
임신 19주차인데요 임신하고나서 코피?? 코피같이 피가 흘러내린건아니지만 코를풀면 피가같이나와요 왼쪽 오른쪽 번갈아가면서요 저랑 비슷한증상잇으신 맘님 계시나요?
댓글
10
저도 코피가 한번씩 ㅋㅋ 배가 심하게 아프거나, 출혈 있지 않은 이상은 그러려니 합니다 ㅠㅠ
원래 코피 안나는데 17주차에 일어나니 코피나서 선생님께 여쭤보니까 집이 건조해서 그렇다고 빨래 말리래용ㅋㅋㅋ 그랬더니 안나요

빨래ㅎㅎ 저도 유용한팁하나써볼께요 감사합니다
저는 임신 전부터 비염있었는데, 완전 초기 이후에 거의 매일 코피 나오더라구요~~ 흘러내리진 않지만 코풀면 항상 같이 ㅎㅎ 빌리에서 읽었는데 중기 넘어가면서 나타나는 비염증상 중에 하나라고 하더라구요ㅠ 호르몬+혈관 팽창으로 생기는거래요~~ 임신하니 이런저런 증상이 참 많네요😂😂

아정말요?이렇게 또 하나알아가네요 감사합니다^^
헛 저도 코피 태어나서 처음 났어요ㅠㅠ 한번 나니까 계속 자극이 되는지 요즘 코 풀때마다 나오더라구요ㅠㅠ

그러니까요 저도 코풀면나서 혹시나무슨문제잇나싶어서걱정되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