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년생, 초산에 자연임신이요 (화유 경험도 있어요). 2주 뒤 12주인데 전 바로 니프티 검사 하려고요.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데 여긴 검사비가 한국돈 110만원 이네요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39초산모 니프티검사v1,2차 통합검사
가족력은없구요 1회화유 후 자연임신이에요 아기잘크고잇고 심장박동 맟 주수별 크기정상이고요 2주후인 12주에 둘중 선택하라고 말하던데 어쩔지 고민입니다 통합검사결과 여부에따라 선택할지 첨부터 니프티를 할지 .. 참고로 저다니는 병원은 80만원이래요 바우처70남음 코로나 이벤트로 응급실 독감 혈액 및 소변검사, 초음파 사용 의견나눠주세요^^
댓글
13

의견 감사합니다^^
저도 86/초산자연임신/ 맘편하게 저도 니프티 하려구요! 어차피 만35세 이상되면 쿼드검사에서 위험군으로 나올 확률이 높대요

의견 감사합니다^^
87/초산자연임신/ 저도 2주뒤에 12주인데, 선택해오라시더라구요. 남편이랑 논의하에 마음 편하게 니프티 하기로 했어요. (근데 병원마다 비용이 천차만별인가봐요. 전 65라고 했어요.)

의견 감사합니다^^
89년생인대 의사쌤은 안해도된다하더라구요 전 안하려규요

의견 감사합니다 ^^
저도 만.35세! 쌍둥이인데요 1차하고 이상소견보이면 바로 니프티하려구요~ 아니면 2차까지검사하고 보려합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