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저도요 ㅋㅋㅋ 오히려 임신하고 더 쾌변이네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저만 대변 잘 보나요?ㅎㅎㅎ
임신 전보다 더 잘보고있어요ㅋㅋㅋ 신기하네요.. 쾌변..!
댓글
14
저도욤ㅎㅎㅎ 아침사과먹는게 습관인데 아직까지 괜찮습니다 🤭!
저두요ㅋㅋㅋ 아마 영양제를 잘 챙겨먹어서 그런가 해요.. 채소도 안 먹는데 넘 편하고 좋아요!
복받으셨네요👍👍👍
저는 안먹던 유산균을 챙겨먹어 그런지 색도 좋고요 쾌변하고 있어요 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