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저도 알아본다고 연락해봤는데요!! 10월은 예약자가 한명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부산맘들도 계실까요 산후조리원이여~
다음주가 12주 기형아 검사라 검사받고 예약하려는데 부산은 산후조리원 예약이 어려운편인가요? 좀늦은건가싶기도해서요 ㅠㅠㅎㅎ 금정구라 ㅅ병원 연계로 조리원가려는데 예약벌써없을까 갑자기 걱정되네용ㅎㅎ
댓글
2

오!! 널널하네요 !! 아 근데.왠지 저는쌍둥이라 9월 일수도잇을거같아서.. 흠.. 가서 상담을받아봐야겟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