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세요 ㅠㅠ 14-16주 되면 많이 나아진다고 하니 조금만 더 버텨봅시다!! 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6일차 입원
입덧때매 입원했어요 자는시간외엔 계속토하고 물먹어도 피토를해요 죽고싶어요
댓글
2
아진짜심하시나보니요 ㅠㅠ 저도 10주가가장힘들었어요 이래도되나싶을만큼 구토를해대서.. 11주4일인데 어제오늘 속울렁거림은잇는데 구토를 안해요 그제는 4번밖에 토안했구.. 링겔맞으면서 조금 병원에서 시간을 보내보셔요 ㅠㅠ 시간이답은맞는거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