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젤리먹고갓는데 엎드려잇엇어요 ㅋㅋ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9주2일 큰젤리곰..! 🥰🥰🥰

3주를 기다리지못ㅎㅐ 한주 더 일찍갓어요 !!! 초코우유 먹고 갔더니 씰룩씰룩 아쥬 잘있데요 🥰🥰🥰🥰
댓글
3
어머 너무 귀여워요 저도9주1일차 이번주목요일에 가눈뎅 달달한거먹꼬 젤리곰 보고싶네용

초코우유 먹어서 그런가 진짜 꼬물꺼물 잘움직이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