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도통증이신거 같아요ㅜㅜ 저도 초기부터 꼬리뼈, 골반 통증있었는데 타이레놀 먹어도 소용없더라구요. 며칠 심하게 아프다가 괜찮아지고 하니까 많이 아프시면 찜질하시고 푹 쉬세요...이건 치료법도 없대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0일차 허리통증
골반, 허리랑 꼬리뼈쪽 통증 배땡김 유방통증있는데 누워도 앉아도 서있어도 힘드네요 ㅜㅜ 타이레놀 먹어도 괜찮을까요 ㅜㅜ
댓글
4

ㅜㅜㅜ임신하는것도 힘듷었는데 유지도 힘들고 고생이 많네요..
어머나 저도 꼬리뼈통증 있어서 엄지 구부려서 위아래로 긁듯이 마사지하고 있어요 저도 고작 11주차이긴하지만 8주차면 사실..저희 이제 시작이라 웬만하면 약복용은 참아보시고 정 안되겠음 병원에 가서 의사를 만나보는게 어떨까요?

ㅜㅜ 약 최대한 안먹고싶어서 참고있어요😢저도 엄지마사지 해볼게요 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