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저도 메인으로 동탄제일병원 다니고 서브로 새솔동 ㅂㅅㅎ 산부인과 다니고있어요!! 원장님 포스넘치시고 넘 꼼꼼하게 잘 봐주시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화성시 산부인과 ㅊㅊ

안녕하세요 맨날 글만 보다가 글은 처음써보는데 임신 9주차 링크맘입니당 저는 경기 화성시에 사는데 메인 동탄병원말고는 갈 산부인과가 없었는데 아기 잘 있나 궁금해서 새솔동에 ㅂㅅㅎ 산부인과 갔는데 지금까지 가 본 산부인과중에 제일 잘 봐주시고 감사함까지 느껴지더라고여... 의원이라 애기 낳을때까지 보는 병원은 아니지만 임신 16주?까지는 초음파 봐주신대요 여성 원장님이였는데 넘 좋으세여🥹🤍🤍 화성에 사는 엄마들한테 추천드려여 어제 처음 본 3D 링크에여
댓글
4

마자여...저 처음이에요...애기 심박수도 알려주고 초음파 사진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감동이였어여
헉 ㅠㅠ 오늘 서브병원 찾아보다 능동에 다른 곳 왔눈데~ 다음에 한번 들러봐야겠오요 ㅎㅎㅎㅎ 너무 귀엽네용 3D라니!

넵 ㅠ 정말 서브병원 갈만한곳 찾기 힘들죠 화성은 특히 동탄아니면 갈데가없어여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