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저요!! 저 17주들어서니깐 그느낌이 자주들엇어영!! 그래서 전 태동이라 생각중인데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두근두근거리는 분 있으세요?!
저 항상 밤 10시 쯤 되면 배에 제 심장이 뛰는 것처럼 두근두근두근두근 ! 거려요 .. 지금두요!!! 이거슨 .. 아기의 심장소리인가 .. 배가 두근두근 거리는 분 있오요?!
댓글
11

ㅎㅎㅎ 태동같이 느껴지기두 하죠? 우리 아기들 잘 크고 있나봐요!
저두 그래요~ 낮에 가만히 누워잇다가 아기들이 혹시나 태동하나 싶어서 자세히 보고 잇으니 심장 뛰는것같이 꿍꿍 배가 뛰더라구여 ㅋㅋㅋ

그쵸그쵸~~ ㅎㅎ ㅋㅋㅋㅋㅋ 태동을 느껴보고싶다 !

몇주되셧어요? 전 15주요 저도 태동을 느껴보고 싶네여 ㅎㅎㅎ

저는 16주1일차에요! 저도 느껴보고싶어용 😆😆😆
저 방금 양치하면서 느꼈어요 ㅎㅎ만져보면 안느껴지더라구여ㅠㅠ

헉 .. 저듀 양치해야게따 ><
저는 24시간 배가 두근두근거려요 ㅋㅋㅋ 제 대동맥이에요

저의 대동맥이구나.. 아주 두근거려용 .. 엄청!!!!!!
저용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