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넘 귀여워요~ 저는 태교 바느질은 못할거 같아서😭 입덧 끝나고 쿠킹 클래스랑 도예 클래스 다녀요! 이런거보면 저도 바느질 도전해보고 싶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바느질…

코로나 걸려서 앓아누웠다가 격리기간에 심심해서 태교 diy해봤어요!! ㅋㅋ바느질이 엉망이라 아기한테 신기기는 좀 미안하구…귀여우니까 만삭사진찍을때 쓰려구용~~ 바늘에찔려서 피몇번봤지만 해놓고나니 뿌듯하네요~ 다들 어떤태교 하시나염ㅋㅋ
댓글
16

쿠킹이랑 도예도 재밌을거같아요!! 제친구는 유리공예에서 모빌만들었더라구요!! 나중에다해봐여겠어요👍
오~~ 손으로 만든 거 본거 중 젤 귀엽네용 ㅎㅎ 신을 수 도 있을 것 같아용

ㅋㅋ신으면..불편할거같아요 안감이엉망입니닿ㅎㅎㅎㅎㅎ
아ㅜ넘귀여워요❤️ 완전금손이시네요ㅡㅋㅋ 저는손싸개받은거잇는데ㅡ바느질 하는법보고.다시넣었어요😅🤣🤣

ㅋㅋ저는 그래서 제마음대로 바느질햇어요,,,바느질기법?뭐그런거봐도 너무 어렵…….
우와 완성하셧네요 ! 저도 요거 삿는데 ~ 딸랑이만 완성하구 신발은 아직 완전 못햇는데 , 넘 귀엽네용 ^^

넘귀여워서 얼른하고싶었어요ㅋㅋㅋ어깨에 담이약간왔네요 ㅠㅠㅋㅋ
어머 너무 긔여워용. 이거 저도하고싶어요. 뭐라고 검색해야 나오나요?

태교diy라고 치면 나오더라구요ㅋㅋ뽀*베이비라는데서 샀는데 예쁜거 넘많도라구요 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