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신경관결손 기형아검사 결과 걱정되시는분 꼭보셨으면해요

16주차에 2차피검 최종결과에서 신경관결손수치가 정상가이드라인인 2.5보다 높은3.34가 나와서 양수검사 소견이 나왔어요. 고령산모 이다보니 소견듣고 울컥 눈물이 나고 아기걱정에 너무 심난해서 여기저기 찾아보니 양수검사전에 대학병원에서 정밀초음파 검사소견을 들은후 결정해도되는 방법도 있다는걸 알게되었어요 또하나 중요한건 산모인 엄마의 간에 문제가 있으면 수치가 높은 경우가 있다고 해요 저의경우 수치가 심각하게 높은건 아니지만 혹시 정상 가이드라인보다 수치가 많이 높으신분이 계시다면 꼭 미루지마시고 엄마의 간 수치관련 검사를 바로 받아보시길 권장드려요.. 아가도 소중하지만 엄마건강도 소중하니까요..^^

댓글

10

  1. 정밀 초음파 보셨나요?! 저는 아직 주수가 안되서 봐도 안정확하다고 하셔서 주수가 되기만을 기다리는 중인데 계속 신경쓰이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오늘 소견서 받아서 예약해서 담주에 가요ㅎ황꾸꾸님 별일 없으실거예요 보통 수치가 조금넘어도 정상인경우가 대부분이라하니 넘 맘졸이지 마시구 좋은생각만 하세요 편히 계셔야 아가도 스트레스 안받아요~

  2. 저는 어제 2차 기형아 검사랑 NIPT검사 같이 하고 왔는데 보름 걸린다고 해서 기도하면서 기다리는 중이예요~ 첫아이에 노산이라 이래저래 신경이 많이 쓰이는데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해요 :)

    1. subcomment icon

      저도 초산인데다 나이가 교과서적으로 정해놓은 기준을 넘기면 괜히 더 신경쓰이는건 어쩔수없나봐요ㅜ결과 기다리시는 보름동안 마음편히 계시구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랄게요

  3. 네 저도 그소리 듣고 엄청울고 하루종일 인터넷 검색했었어요 ㅠㅠ 이번주에 대학병원 정밀 초음파 예약했는데 너무 떨려요ㅠㅠ 별이상 없기를…

    1. subcomment icon

      귤이맘도 저랑 비슷한케이스 시군요ㅜ 마음 힘드시죠?귤이맘님 아가 괜찮을거예요 이상없길 바랄게요

  4. 내일 2차 기형아 검사 앞두고 있는데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정밀초음파 검사 별 이상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당 ㅠㅠ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별일없으실거예요~ 다음주 예정인데 저도 별일없길 기도하고있어요 기형아검사 잘받으세요~

  5. 와 저도 2차기형아검사 기다리고있는데 너무 좋은 정보예요..ㅠㅠ 감사해요 딸기맘 아가 건강히잘있을거예요 넘 걱정마시고 검사 잘 받으셔요!!화이팅!!👶🏻👶🏻 💪🏻💪🏻

    1. subcomment icon

      네~ 거의 정상일 확률이 더크다고하고 샘도 드문일이라고 안심시켜주셔서 마음 편하게 먹으려 노력하고있어요 감사해요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