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겨땀(다한증) 치료제 쓰셨던 분 계신가요?

저는 드리클로, 스웨클로를 몇년째 쓰고 있었는데요... 이거 없인 살 수 없어요ㅠㅠㅠ 겨땀 폭발한다구요ㅠㅠㅠㅠ 냄새도... 근데 임신 후 산부인과 쌤한테 여쭤보니 다한증치료제 사용을 권하지 않는다고 하시더라구요... 베이비 파우더 쓰라고^^;;;; 그런데 벌써 땀샘이 터졌습니다.. 아직 3월인데.. 여름 시작도 안했는데ㅠㅠㅠㅠ 저같은 분 있나요? 혹시 어떻게 하셨는지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9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클리스탈 롤 스틱 사용 해봤는데 좋아요 소금으로된 롤 스틱이에요 11번가 에서 샀어요 한번 찾아보세요(크리스탈 미네랄 데오트란트 트러블 무향스틱)

    1. subcomment icon

      넵넵 정보 감사해요🫶🫶 이미 주문해서 오고 있답니다!!! 이제야 좀 살겠어요ㅠㅠ 효과가 좋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2. 저도 드리클로 쓰던 사람인데 크리스탈 데오드란트 하얀암석처럼 생긴 고체!!로 된거(명반으로 만들어서 임산부 사용 가능하대요) 쓰고있어요 땀이 드리클로처럼 아예 안나는건 아니지만 땀냄새가 하나도 안나요! 그리고 다른 데오드란트랑 달리 무향이라 좋아요 써보세요

    1. subcomment icon

      오오오 감사합니다!! 저도 함 찾아보고 구매해봐야겠어요! 은인입니다ㅠㅠ🫶🫶

    2. subcomment icon

      저두 이거 추천!! 냄새가 안나욤! 그 박테리아랑 지방산이 만나면 암모니아가 발생해서 냄새가 나는거래요!! 제모하신다면 스틱타입 제모 안하시면 스프레이형도 좋아여! 가스있는 타입이 아니라서!!

    3. subcomment icon

      우와오아오아오아 저 진짜 큰 고민이였는데 !!!너무 좋은정보 감사햐요 ㅠㅠ 액취증 수술까지 했는데 냄새가 다시 스물스물 올라와서 엄청 고민했는데 이런 정보 너무 좋아요 !

    4. subcomment icon

      혹시 정확한 제품이름이.크리스탈 바디 데오드란트 스틱 이게 맞을까요?

  3. 저도 겨땀 폭발인인데 그냥 겨땀나도 티 안나는옷 입어여 ㅠㅠ

    1. subcomment icon

      지금은 티 안나게 다닐 수는 있는데 여름엔 그냥 젖을 것 같아서 걱정이에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