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6주때 병원갔을땐 아가 심장소리가 미약하다고 정상임신으로 유지할지는 지켜보자고 해서 일주일동안 많이 힘들었는데 그 다음주에 가니까 우렁차게 소리 들려주더라고요! 아직 초반이라 그럴거예요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 심소 약하신분 있을까요~?
애기 심소 듣고 오늘 초음파다시 봤는데 심장 소리가 약하다고 하는데 ㅠㅠ 그러신 분 있을까요|?100정도로뛴대요
댓글
12

아정말요~? ㅠㅠ 주수도 너무 왔다갔다하고 심장 보고 애기가 0.53사이즈로 자랏다고 하니까 그래도 안심됐는데 심장소리가 100정도로 뛴다고 해서 넘나리 놀랐지맘.. 이런 경우가 많다고 하니 ㅠㅠ열시미 기다려보겠슴돵!! ^^

탈퇴한 유저
처음 심소들을때 저도 약하다는 말을 들었어요 105회정도였거 원장님이 이정도면 좀 약한데 좀 지켜보자 하시더라구요 근데 두번째 심소에서는 너무너무 강하게 힘차게 뛰어줬어용 ㅠㅠㅠ 우렁차게 하주 ㅠㅠ ㅋㅋㅋ두번째 심소 들을때 165회였어영!! 넘 걱정하지 마시고 다음 검진날엔 또 다를거에요!!!

ㅠㅠ 네네 아주 우렁찬 심소 저도 듣고 싶네요 ㅠㅠ 그래도 믿고 기다려주는게 맞는거겠죠~?따뜻한 말씀 감사해용!!!:)
저도 처음에 100이 안됬는데 나중에 가니 잘 뛰더라고요^^조금 기다려 보시면 괜찮아질꺼예요

항 ㅜㅠ다등 그러셨군요..ㅠㅠ네네 조금 더 기다려보겠습니당!! :)
몇주실까요 ? 저 6주에 심소들으러갔다가 69나왔었어요.. 완전절망했는데 7주차넘어서가니 140뛰엇구요 ㅠㅠ!!! 심장이 막생기기시작하면 아직 뛰는게약할수도있어요!!

애기 자란거 오늘 첨봤는데 0.53크기고 ㅎㅎ 6주 2일이래여 ㅠㅠ 처음 병원 가서 본 주수랑 2주정도 차이나네여 ㅎㅎㅎ 주수는 원래 이렇게 왓다리 갓다리 한건가여..??

그럼너무걱정마세요!!! 주수가 6주면 아직자라기시작한거고 100이면 너무걱정안하셔도될거같아요!!! 어유 주수는 작았다가 어느날은..갑자기 확커서 주수보다 놀라고그래요 ㅎㅎ 돈워리에요!! 전 2주뒤에오랫는데 너무걱정되서 일주일뒤에 살랑가서 봣어요 ㅎㅎ 일주일만딱 우리애기믿어주고 기다렸다가 가보셔요!

헝 ㅜㅠ따뜻한 말씀감사해영 ㅜㅠ 한번 믿어 보겠습니다아!! ㅎㅎ 후후후!!
몇주실까요~?

초음파봤는데 애기 크기 0.53이고 6주 2일이래영!!!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