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피고임있어서 질정제 처방받았는데 피를 흘리진 않아서요

피고임있어서 질정제 처방받았는데 피를 흘리진 않아서요 저 9주차인데 혹시 모르니 2주마다 병원오라했거든요 피를 흘리진 않았으니 질정제는 안넣었는데 넣으면 더 안전할까요? 저 퇴근하고는 많이 안움직이려고 하고ㅠ있는데요.. 궁금해요

댓글

9

  1. 출혈이없어도 피고임이 있어서 넣으라고 주는거거든요...개인적인 생각으론 의사 판단대로 하는게 더 맞지않을까요?

    1. subcomment icon

      그렇겠죠? 안그래도 병원에 질의 남겨놔서 내일중으로 답변들으려구요.. 그때 제 기억으로는 질정제처방해줄까요 말까요 하셨던것 같아서요~~

    2. subcomment icon

      이번에 제가 하혈이있어서 말씀하시는게 태아가 좋아하는 영양제 정도로 생각하라고 하시더라고요 ㅎ

    3. subcomment icon

      ^^ 태아가 좋아하는 영양제라니 마음이 놓입니다 애기가 좋아하는건 또 해줘야지요! ㅋㅋ 마음써주시는 답변에 감사하고 또 희닝님도 힘든상황에도 거뜬해지는 든든한 힘을 얻어가셨으면 해요~ 화이팅이요!!

  2. 저도 피고임심한데 출혈은 없어서 눕눕하고질정 2주 꾸준히 넣었어요 아기가 안정기 되서 완전히 흡수할때까진 질정 넣으려구용 ㅠ 다음주 12주라서 그때까진 처방받은거 넣고 서브병원 한번 더 가보려구요

    1. subcomment icon

      네! 검사받으러 갈때마다 피고임이 보였고 좋아졌다가 좀더 조심하라고 하셔서 전에 받았던 질정제가 생각나서 베이비빌리 동기님들 의견이 궁금했어요 감사해용!!

    2. subcomment icon

      저는 갈색소량피 나서 병원가니 피고임 0.89cm라고 눕눕 하라고 하였는데 그후로 피는 안나지만 mhmh님 출혈 없는데 피고임이 심했나요?..

  3. 저는 피안나와도 넣으라해서 넣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아하! 그러니까요 저도 지금상황에 치트키는 질정제인가 하는 생각에 선택 중에 있어요! 낼 의사샘이 하라고 하면 넣어볼래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