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3번유산후에 찾아온 아기 11주에요😍 우리 잘 지켜서 만출해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3번 화유겪고 현재 새로와준 아기ㅎㅎ
화유겪었을때 고비가 항상 40~ 48일이었어요ㅠ 오늘 딱 48일인데 괜히 불안불안..ㅎㅎ 드디어 이번주 심장소리 들으러가요! 이번에는 난황 확인하고나서부터 피비침 한번도 없었거든요! 애기 잘 크고있는거 맞겠죠😭😹
댓글
5
축하드려요~ ㅎㅎㅎ

탈퇴한 유저
넘 걱정하시마시고 마음 편히 가지세여 넘 축하드려요👏👏
우왕!!축하드려요!! 저랑 같으셔서 글남겨요!! 저도 화유 3번 겪고 임신되서 11주째에요!! 이번에 건강한 아이와서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우와 까꿍님도 건강한 아이가 찾아와주었군요!! 정말정말 축하드려요! 이쁜 아기 잘 자라도록 기도하겠습니다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